조윤희 나이 실물 


여자 연예인 중 고양이 상은? 고소영 조윤희, 탤런트 조윤희 나이는 올해 만 34세랍니다. 조윤희 이동건 나이차는 2살로 알려졌는데요. 조윤희 나이가 이동건보다 2살 어리구요. 딱 좋은 나이에 혼전임신과 동시에 결혼까지 초스피드 커플이 되었네요.


<배우 조윤희 어린시절 사진>



조윤희 나이 34세(1982년 10월 13일생)

이동건 나이 36세(1980년 7월 26일생)


참 변함없는 조윤희 얼굴, 여자 연예인들은 성형이 어쩌면 당연시 되어 있는지라, 조윤희 얼굴을 보면서도 코는 건들였는지, 쌍꺼플은 했는지 궁금했는데, 어릴때와 조윤희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 같네요. 이렇게 변함없는 얼구도 드물 듯..


<조윤희 몇등신? 8등신>



<조윤희 나이>


배우 조윤희는 꾸준히 연기활동을 하는 정말 성실한 연기자 중의 하나인데요. 결혼을 앞두고 있어 조윤희 나이 뿐 아니라 큰 키 때문에 조윤희 실물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알아보니, 조윤희 키가 170cm랍니다. 몸무게는 50kg이 넘지 않을 것 같이 말라보이는데,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은 편이라 8등신 미인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조윤희 다리>


<조윤희 몸매>


조윤희 키와 전체 비율을 보여주는 화보사진들입니다. 야리야리한 몸매에, 살짝 볼륨감도 있어보이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윤희 실물 사진들을 보면 평소 몸매를 드러내는 섹시한 의상을 즐겨입는 편은 아닌 듯 싶어요. 



<조윤희 청바지>

<조윤희 실물>


조윤희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조윤희 혈액형은 O형, 배우자가 된 이동건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는데, O형 여자 A형 조합은 성격적으로 잘 맞는다네요.

모 TV예능 프로그램에 출연당시, 조윤희는 예비신랑 이동건이 참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했는데, 아마도 이동건이 조용조용한 성격이라면 신부 조윤희는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가지 않을까? 싶어요.~






<조윤희 비키니 몸매>


조윤희 학력은 수내고등학교를 졸업 후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로 졸업을 했습니다.

조윤희는 이제 연기자로써 잔뼈가 굳을 정도로 정상의 위치에 있어서 모델이었다는 사실도 잊여버릴 정도네요.~ 그러나 조윤희 데뷔는 고등학생 이미 패션전문잡지의 모델로 출발하였답니다.


그리고, 이를 계기로 조윤희는 1999년도 가수 이수영의 뮤직비디오 "I  Belive에 출연하게 되죠.~


<조윤희 실물 사진>


사실 조윤희는 특별한 미인은 아닌 듯 해요. 그보단 목이 길고 키가 큰, 얼굴이 작아 비율이 좋은 모델스러운 외모를 가지고 있죠. 인형같이 아름다운 얼굴은 아니지만, 꾸준히 성실한 배우!





위 사진들이 진짜 조윤희 실물 사진들인 듯 싶은데, 나름대로 성형의 욕심도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특히 반듯해보이지 않는 코는 말이죠.~ 배우로써 조윤희에게 잊을 수 없는 역할은 무엇일까? 바로 2012년도에 방영된 <넝쿨째 굴러운 당신>일 것 같아요. 조윤희는 이 드라마에서 방이숙 역을 맡아 대중에 얼굴 도장을 확실히 찍었죠!



현재 조윤희는 라디오 방송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메인 MC를 맞고 있는 중!

얼마전 예비신랑 이동건도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 조윤희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조윤희 하면 반려견에 대한 사랑을 빼 놓을 수 없어요. 현재 조윤희는 총 8마리의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그중 6마리가 버려졌던 유기견들이라고 합니다. 이런 조윤희의 사연이 알려지면서 대중이 배우 조윤희를 바라보는 시선도 더 부드러워졌을테죠.


<조윤희 헤어스타일>


조윤희에겐 이런 반려견에 대한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일화가 있는데요. 조윤희가 드라마를 위해 촬영장을 가던 길에 자동차 사고를 당한 강아지를 보게 된 겁니다. 이 장애견은 조윤희에 의해 킹콩이라고 이름 지어졌는데요. 조윤희는 이 킹콩이를 치료하고 또한 다친 다리를 위해 휠체어 제작 모금 활동을 벌여 주목받기도 하였어요.



<조윤희 나이 34살, 이동건 나이 36세>


그리고 또다른 조윤희의 선행은 반려견에 그치지 않고 유니세프 어린이 구호 위액션 활동을 하고 있는 건데요.~ 아마도 이런 따듯한 조윤희의 마음에 배우 이동건이 매료되어 진정한 결혼 상대자라 생각한 것이 아닐까요?



남편 이동건이 워낙 여자 연기자들과 스스럼 없이 공개열애를 하던 사람이라, 조윤희 측에선 조심스럽기도 했을 듯 한데, 게다가 드라마 종용 후 바로 열애설에 이어, 이동건 조윤희의 결혼 그리고 조윤희 임신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된 사안들에 핫키워드 1위에 오를만큼 파격적인 소식들인데요.~ 배우 조윤희를 바라보는 고은 시선이 있었던지라, 두 사람의 혼전임신 그리고 결혼을 축하해주는 분위기 입니다.~ 두분 행복하세요!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민호 과거  (0) 2017.05.08
이태곤 폭행남 중소기업  (0) 2017.05.03
이상민 빚 69억 나이 채권자  (0) 2017.05.01
김혜은 남편 아파트 기상캐스터  (0) 2017.04.28
걱정말아요 그대 듣기 표절?  (0) 2017.04.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