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폭행남 중소기업


MBC "라디오스타"에 이태곤 근황으로 출연을 알린 가운데, 지난 이태곤 폭행남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7일 이태곤의 폭행남으로 알려진 중소기업 오너 2세!

이태곤은 우리 사회에 만연한 갑질의 희생양이었을까요? 현재 이태곤 폭행남 사건은 마무리 디어, 쌍방폭행이 아닌 일방적 폭행으로 결론이 난 상태인데요. 당시 탤런트 이태곤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사건을 되돌아 봅니다.


<한밤의 TV연예, 이태곤 폭행남과 술집서 시비?>


배우 이태곤 나이 만39세(1977년 11월 27일생)

신체사이즈, 이태곤 키 183cm에 몸무게 89kg!


사실, 이해가 안되는 부분입니다. 연기자 이태곤은 신체 사이즈만 봐도 어디서 맞고 다닐 사람은 분명 아닌 듯, 게다가 이태곤 학력도 눈여겨 볼만합니다. 바로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 출신, 이태곤은 때리면 때리지, 맞을 사람을 아닌 것 같은데.. 지난 이태곤 폭행남 사건은 정반대였습니다.



<배우 이태곤이 자주 찾는 다는 치킨집>


이태곤 사건 날짜는 2017년 1월 7일 새벽 12시 10분 경!


일단 이태곤을 때린 가해자 폭행남은 중소기업 오너2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히 이태곤 폭행남 회사가 어디인가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대략적으로는 사료재를 수출하는 a기업이라고 하는데요. 이태곤 폭행남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에 그는 이사로 재직중이었는데요.


<이태곤 사건을 옆에서 지켜본 치킨집 사장 인터뷰>


이태곤과 이태곤 폭행남에 대해서 조사한 디스패치..


이태곤은 이 집 근처 이 사건 치킨집을 자주 가는 편인데, 이날은 좀 늦은 시간, 이태곤의 여자 동창생과 소속사 관계자와 함께 였다고 합니다. 이태곤이 일행과 함께 도착한 시간은 12시 10분 쯤.. 가게 주인을 향해, 이태곤은 약 삼십분만 있다 가겠다는 말을 했고 치킨 한마리와 소주 일병을 주문했답니다. 이태곤은 막 일을 끝내고 가게를 도착해 술을 전혀 마신것 같지 않아 보였답니다.



<이태곤에 시비걸다>


이태곤이 가게에 들어선지 얼마 안되 중소기업 오너 2세라는 이태곤 폭행남과 1명이 가게에 들어섭니다. 이 두사람의 나이는 고작 33살, 치킨가게에는 오직 이태곤 일행과 이태곤 폭행남 2명만이 있엇다고 하네요. 이미 술해 취한 상태에서 2차를 즐기러 치킨집을 찾았었다는 이태곤의 폭행남들..



이태곤과 이태곤 소속사에 따르면 이태곤을 향해 이들은 술이 취한 상태로 시비를 걸고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이태곤을 보면서 손가락질까지 하면서 웃기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연예인이지만 참고 넘어가기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 배우 이태곤은 잘 참았네요.


<모욕감을 느낀 이태곤>



이태곤을 향해, 이태곤 폭행남과 일행은 위와 같이 시비를 걸었고 분위기가 험악해지고 기분이 나빠진 이태곤은 함께 온 일행 중 여자동창생들을 먼저 집으로 보냈으며, 계산을 마치고 나왔는데..


<늦은 시간 치킨이 먹고 싶어서 도착한 이태곤>


이태곤이 폭행남에 의해 맞는 모습만을 목격했다는 치킨집 사장님, 즉 오고가는 시비의 말을 듣지 못했으나, 오직 이태곤이 술취한 폭행남에 의해 폭행 당하는 장면만 봤다고 합니다.

분위기가 어찌나 심각했는지.. 목격 당시 이태곤은 바닥에 쓰러진 채였으며 남자에 의해서 맞는 모습이었답니다.



이태곤 밖으로 나와 무슨일이?


이태곤 소속사에 의하면 이태곤이 기분이 나빠졌고, 일행을 보낸 후 밖으로 나오자, 이태곤 폭행남도 따라 담배를 필 목적으로 나온 상태! 

가득이나 가게 안에서부터 조롱을 당한 터라, 이태곤도 힘들었을 듯 한데,


<이태곤과 폭행남의 대화>



하지만 예의는 지켜달라는 말을 들은 이태곤 폭행남은 갑자기 주먹으로 이태곤을 때리기 시작했답니다. 이태곤은 전혀 자기 방어도 못한 상태였고, 얼굴 콧뼈가 부러질때가지 맞았는데, 이태곤 폭행남은 또 발길질에, 치킨집 사장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도 이태곤 위에 올라타서도 때렸답니다.




<맞고 있는 이태곤, 치킨집 사장 112에 신고>


사태의 심각성을 느낀 치킨집 사장은 이태곤의 모습을 보고는 바로 112에 신고를 했고, 경찰이 사건 현장에 도착하면서 이태곤을 향한 폭행은 멈추게 됩니다.

당시 경찰 인터뷰에 의하면, 이태곤 폭행남들은 술에 만취한 상태였고 이태곤이 얼마나 많이 맞았는지 코뼈는 부러졌으며 피도 많이 흘린 상태였답니다.



사건을 접수한 경찰서는 이태곤이 쌍방폭행이 아닌 일방적으로 맞았다보고 형사계로 넘겼다고 했으나, 이후 이태곤을 폭행한 이들은 중소기업 오너 2세라는 사실이 알려졌으며, 이태곤을 폭행한 일에 대해서 마치 자랑삼아 주변인들에게 떠들고 다녔답니다.

그리고 이태곤에 대해서, 자신 아버지의 변호사를 이용해서 일방이 아닌 쌍방폭행인 것 처럼 몰고 갈 것이라고 했다고 전해지면서 비난을 받았죠.



그리고 이태곤은 당시 폭행으로 인해 전치 3주에 해당하는 상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었죠.



이태곤 사건을 담당했던 용인서부경찰서는 수사를 한 후, 이태곤이 쌍방폭행이 아닌 정당방위 였으며, 이태곤 폭행남은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하였습니다.

당시 이태곤 폭행남들은 이태곤에 의해 다쳤다며 진단서까지 제출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이태곤을 때린 사람은 2명 중 한명만으로, 한명은 이태곤을 때리는 것을 말렸다고 하네요.



배우 이태곤을 때린 사람들 참 무서운 사람들이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알고보니 이들이 중소기업 오너 2세였고, 그런 부류에 있다는 점을 믿고, 양아치같이 행동을 했다니 말입니다.

당시 이태곤이 맞았던 치킨집이 있던 상가에는 시시티비가 없어 증거로는 목격자의 진술만을 토대로 한것으로 알려졌죠.




<이태곤 체격>


이태곤 체격을 보면 정말 맞을 사람이 아닌데, 단지 연예인이란 이유로 폭행 시비에도 때리지 못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태곤 오승현 열애>


한편 탤런트 이태곤은 SBS "하늘이시여"라는 드라마로에서 "구왕모" 역을 맡으며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이태곤은 한때 배우 오승현과 열애를 했지만 결별했고 이후 이태곤의 전 여자친구 오승현은 작년 1월 다른 남성과 결혼을 했습니다.


"이태곤 결혼"은 무슨 말인지.. 결혼한적이 없는 싱글입니다.

한때 무릎팍도사에 출연, 사람들이 이태곤 자신이 결혼한 유부남인 줄 알고 있다고... 결혼을 꼭 하고 싶다고 한적이 있습니다. 안타깝네요. 이미지가 워낙 유부남 이미지 이태곤


<이태곤 흉터로 인한 성형전 사진>


이태곤은 보호 장비도 없이 야구를 하다가 공에 맞았고, 이미가 찢어지는 사고를 당했는데, 이 상처 때문에 결국 성형수술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이태곤 실물사진>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국 교수 민정수석 부인?  (0) 2017.05.10
하민호 과거  (0) 2017.05.08
조윤희 나이 실물  (0) 2017.05.02
이상민 빚 69억 나이 채권자  (0) 2017.05.01
김혜은 남편 아파트 기상캐스터  (0) 2017.04.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