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 나이 집안


추자현과 우효광 커플이 한국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했죠. 추자현과 우효광은 첫 방송 때문에 한국 포털 1위 검색어와 중국 웨이보 실시간 1위를 차지, 추자현과 우효광의 "우블리 효과"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추자현과 우효광은 중국에서도 베이징에 으리으리한 신혼집까지 공개하며, 추자현이 중국에서 출연료로 1억을 받는다는 것 + 우효광 재산까지, 뜨거운 감자가 되었어요.




추자현 남편 우효광 한국인 아내를 배려해 한국말도 배운 듯, 살짝 어눌하긴 하지만 "차자현 남편 우효광입니다."라고 인사하는 모습과 "우리 마누라입니다."라고 말할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어요.



알려진 바로는 추자현과 우효광은 중국드라마 "마라여친의 행복한 시절"로 약 5년전인 2012년 동반출연을 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우효광이 아내 추자혀에게 프로포즈 하는 영상까지 공개되었는데, 우효광이 프로포즈 영상을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프로포즈 영상을 추자현에게 보여준 후, 갑자기 모습을 드러내며 "나랑 결혼해줘"라며 말했고 무릅을 끓는 장면에서 추자현은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죠.



<추자현 우효광 중국반응 한국반응>


# 배우 추자현에 대해서~

추자현 본명은 추은주, 추자현 나이는 올해 38세인데요.

1996년 SBS 드라마 "성장느낌 18세"로 연기자 데뷔를 했으니 올해로 약 21년째네요.



그동안 한국내에서 우효광 아내 추자현은 외모와 연기력은 뛰어난데 빛을 보지 못하는 안타까운 연기자 중의 하나였죠. 그런데, 그랬던 추자현이란 중국으로 건너가 이젠 드라마 회당 약 1억원의 출연료를 받는 배우로 성공했다는 소식은 과히 충격적이었어요.



<추자현 출연작들>


현재, 우효광 아내 추자현을 두고 "대륙의 연신"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추자현은 중국성공과 관련 모 인터뷰에서, "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나를 원하는 곳이 없었다" "이 대문에 중국으로 건너갔다"고 말했습니다.



우효광 아내 추자현의 중국내 평가는 어떻길래? 연예부 모 기자는..

추자현은 중국으로 건너가자마자 이름없는 무명의 연기자 자세로, 현지 스태프들과 중국어를 함께 배워가면서 특히 드라마 촬영 등 숙소에 머무를때에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나눠먹기도 하는 등, 인간적으로 먼저 다가갔다고 하네요.




또한 추자현은 눈코입 등이 큼직큼직해서 중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얼국에다, 한류 열풍으로 인해, 추자현의 한국식 연기법도 어느정도 큰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입니다.



우효광 아내 추자현은 2011년 부터 중국 드라마에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는데, 특히 "회가적 유혹"이란 드라마가 크게 히트 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중국내에서 추자현 인기는 어느정도 일까? 가장 인기가 많은 배우가 바로 장나라...

장나라 다음으로는 장서희와 이정현이라고 하며 그 다음이 추자현이라고 하는데.. 그 다음이 전지현과 송혜교 등이라고 하니.. 정말 대단합니다.



남편 우효광과 인연을 맺여준 드라마는 2012년 "마랄여우적행복시광", 추자현과 우효광 열애설은 2015년 부터 시작되었으나, 본격적으로는 2016년 9월 공개열애로 전환하게 되죠.



추자현과 우효광은 올 4월 결혼설이 붉어졌었는데, 이는 추자현과 우효광이 중국에서도 웨딩 관련 잡지 행사등에 참석한데다, 올 초 추자현이 우리나라 서울 한남동에 집을 구입하면서, 혹시 이곳을 신혼집으로 사용하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게 만들었죠.




도대체 추자현이 얼마나 재산이 많길래? 추자현이 구입한 한남도 빌라는 약 91평형으로 매매가가 63억원에, 조재현과 안성기 이승철과 한효주 등이 살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동상이몽2"에서 결혼에 대해 밝혔는데요. 방송에서 보여지는 데로 이들은 이미 혼인신고를 먼저 했으며, 함께 살고 있지만 결혼식은 올 후반으로 미룬 상태에요.

중국은 혼인신고를 먼저 하고나서 결혼식 날자를 잡는게 일반적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드라마 스케줄이 올 초로 몰려 잡혔고, 이 때문에 추자현과 우효광 집안 모두 결혼식을 미루자고 의견을 모았다고 합니다.



추자현은 1억 출연료에 대해서도 "동상이몽2"에서 진실을 털어놨는데요. 추자현의 1억원은 진실이랍니다. 즉 드라마 한회당 1억원씩 받은 적이 있긴 하지만, 모든 작품들에 1억원이 매겨지는 것이 아니지만, 인기가 많아지면서 드라마 출연제의가 많았을때 였다고 하는데,




비록 추자현 말대로 모든 드라마가 그렇진 않겠으나, 비슷한 수준이라는 건데, 정말 성공하셨네요.


# 중국배우 우효광 프로필



추자현 남편 우효광은 배우겸 가수로 활동 중인데요.

올해 우효광 나이 36사로 1981년생입니다. 아내 추자현보다는 2살 어린 연하남!

우효광 집안과 재산 등은 아직 언론등에 밝혀진 것이 없는 걸 봐서, 송승헌 여친 유역비와 같은 재력가 집안은 아닌 것으로 보이네요.



<추자현 과거사진, 풋풋했던 시절로 아마도 추자현 성형전후로 찾아지는 듯>


추자현 남편 우효광은 중국에서 중앙희극학원 연기과를 졸업하면서 중국에서 활동 중인데,

원래 우효광은 수영과 카누 선수로 전국에서 활약했던 인물로 이때문에 중국 예능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는 등 일명 "방송인"으로 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효광이 TV 연기자로 데뷔한 계기는 2002년 "청춘지성" 선발대회에 출전했다가 상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드라마 "응소지예비경관"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어요.




우효광 출연작들을 보면, "워적공부여우" "아시태양" "낭연북평" 등이 있어요.

우효광은 아내 추자현과는 비슷한 듯 다른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요. 추자현은 조금 큰 선을 가진 여자배우라면, 우효광은 오히려 얇은 선을 가진 남자배우라고 할까요?

하지만 우효광은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의 몸매로, 추자현을 많이 감싸줄 것 같은데...



우효광은 추자현을 주인공으로 삼았던 일명, "추자현 다큐" SBS 스페셜 "중국 부의 비밀"에서 당시 생존을 위해 중국으로 건너가 배우로 활약했던 아내 추자현에 대해

"밥 먹을 때나 쉴때는 아주 편안한 사람이 된다. 긴장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전 스테프들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라고 하면서, 위에서 연예부기자가 언급했던 추자현 중국 성공 비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2015년 9월 추자현과 우효광이 중국내에서 열애설이 돌 무렵,

추자현은 인스타그램에서 남편 우효광에 대해 "아침에 눈을 떴을때도 웃음을 짓게 만들고 밤에 잠을 잘때도 미소를 띄며 잠을 자게 만드는 사람" "내가 사랑한다는 것을 느꼈다"라며 고백했었는데요.



추자현은 우효광과의 만남에 대해 결혼을 생각하며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현재 중국에서 같은 소속사로 활동하는 연예인인데요. 추자현이 중국에서 활동하는 내내 우효광이 세밀한 배려를 해줬고, 이로인해 추자현과 우효광이 호감을 갖으면서 사랑으로 발전했다고 하였어요.




# 추자현과 우효광 베이징 신혼집은?

추자현과 우효광 중국 신혼집은 드라마 세트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넓은 거실에다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시선을 끌었었는데요.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시누이가 인테리어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이 집은 우효광의 시누이가 인테리어를 해줬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추자현은 궁궐같은 집에 대해 은행 대출이 끼어있어 은행이 소유자라고 하였어요.

방송에서는 처음 신혼집을 본 추자현이 눈물을 흘렸고, 우효광이 추자현에게 울지말라며 다독이는 모습이 공개되었어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술만 몇박스를 주문하는 등 쇼핑광인 우효광의 모습에, 추자현이 미쳤다며 특히, 도착한 박스가 술이면 죽는다는 말을 하는 등, 또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네요.




한편, 요즘 중국에서는 사드문제로 인해 한한령으로 한국 배우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듯 한데,

추자현도 이 때문에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드라마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만, 우효광 아내 추자현에게는 아직까지 직접적인 영향은 없다고 합니다.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진주 키 노래영상  (0) 2017.07.19
박근혜 침대!!  (0) 2017.07.18
종근당 이장한 회장  (0) 2017.07.13
이시영♥조승현♥  (0) 2017.07.12
안희정 냄비받침♥  (0) 2017.07.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