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조승현 대표


이시영 조승현 올해 두사람 나이차 9살! 배우 이시영 조승현 열애설은 이미 작년 9월 경 보도되었는데요. 이시영 조승현 결별설 없이, 약 1년을 연인관계를 잘 유지하고 있는 듯..



그런데,

이시영 소속사는 조승현과 결혼소식에 대해 , "사실무근"이라고 발표하였어요. 이시영 나이 때문에 조승현과 연애는 곧 결혼을 전제로 하고 있으나, 아직 구체적인 결혼날짜 등을 거론한 적이 없다고 하고 있는데요.





이시영 측에서 조승현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하고 있는 점을 본다면, 구지 조승현과 결혼을 숨길 이유는 없어보이는데, 누가 왜 이런 연예인들의 뜬금포 열애 혹은 결혼설을 띄우는 건지 알 수 없네요.


<탤런트 이시영 나이>


이시영과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 조승현 직업은 알려진 바데로 요식업 사업가!

이시영 보다 연상이라고 하니, 요즘 대세인 연상연하 커플은 아니나, 이시영 열애상대인 조승현도 이시영을 단순한 연애 상대자로만 보고 있지는 않은 듯 하네요.




이시영 남자친구인 조승현을 실제로 봤다는 증언을 한 연예인이 있었죠~ 바로 "비디오스타" 프로그램의 보조MC를 맡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민입니다.



이시영이 방송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갈때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 조승현이 마중을 나온 건데요. 이때 김지민이 목격을 한 것이죠. 김지민은 방송 중 이시영 남자친구 조승현을 거론했고, 주변에서 이시영 남친 조승현이 어떻게 생긴 사람이냐? 라고 추궁하자, 이시영 남친 조승현의 외모가 상당히 준수했으며,




연예인으로 친다면, 배우 유아인을 연상하게 만든다고 해, 이시영 실제 남자친구에게 이목이 집중되었으나, 아직까지 실물 사진 등은 기사화 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아래에서 이시형 새 신랑 조승현의 사진이 공개됩니다.


<이시영 몸매>


# 배우 이시영 프로필

이시영 본명 이은래 개명했다고 하네요.

이시영은 연기자 이자 권투선수로도 유명하죠? 

여성스러운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이시영이 권투를 하는 모습은 상상이외였죠. 



<이시영 비키니>


권투를 그져 몸매 관리 차원에서 즐기는 것이 아니라 프로처럼 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시영 이미지가 백치미에서 한 단계 상승하는 계기를 만들기도 했어요.



이시영이 처음 얼굴을 알린 계기는 바로 인기 드라마 였던 "꽃보다 남자" 오민지 역이었어요.

물론 저는 사극 "바람의 나라"에서 시녀 역할을 했던 이시영을 가장 먼저 기억하고 있는데,

이시영을 두고 왕년의 배우 "정윤희"를 닮았다고 하는 사람들이 참 많았답니다.




백치미 + 선해 보이는 인상, 등등


이후 이시영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또 다른 이시영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줬는데, 이시영 상대였던 진진과는 프로그램이 끝나고 실제 연인관계로 발전하기도 했죠.



이시영 연관 검색어는?

"이시영 19" "이시영 전진" "이시영 권투" "이시영 결혼" "이시영 남자친구" 등을 찾을 수 있었는데, 먼저 이시영 19금에 대하여!




이시영과 팬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던 사건 2015년 6월 이시영이 출연했다고 믿었던 19금 동영상.

여배우 뿐 아니라 남자 배우에게도 치명적일 수 있는 이 사건으로 인해 이시영은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은 뻔하고, 동영상 속에 인물이 이시영이라며 인터넷 SNS를 통해 유포되었는데요.



이시영 소속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이 사건으로 인해 이시영 명예가 훼손되었다면서 가장 처음 이시영 루머를 퍼트린 사람을 찾아 처벌해달라는 형사고발을 진행했어요.




한달만에 검찰은 이 동영상 속의 여자가 이시영이 아니라고 최종 결론을 내렸고 최초 유포자로는 언론기자들 뿐 아니라 국회의원 보자관들 및 증권사 직원들까지 조사가 이뤄졌는데,



결국 이시영 동영상이라며 루머를 퍼뜨린 최초 사람은 신문 기자, 결국 이 신문기자 신씨는 재판에 넘겨졌고 이 기자와 더블어 SNS에 최고 공개했던 국회의원 보자관 박씨와 서씨 박씨 등은 벌금형 300만원을 처벌받게 됩니다.




물론 이로써 이시영은 동영상 실제 주인공이 이시영이 아니라는 사실은 알리게 되었으나 정신적으로는 큰 충격을 받았을 테죠.


<이시영 성형전후>


한편 이시영 하면 성형미인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죠.

이젠 너무나 공공연한 사실이 되어 있는데요. 모 프로그램에서 성형미인 1위는 서우,

2위는 이시영이 차지하는 영광?을 얻었어요.




솔직히 드라마나 예능을 보면서 이시영의 모습이 살짝 부자연스럽게 보이는 것도 사실,

그러나 이시영 성형전 사진이 워낙 유명하고, 또 시간이 지나면서 잘 자리잡고 있어서 그런지 크게 거부감은 없어보입니다.



이시영은 초기 데뷔 때의 인형같은 외모 때문에 내숭을 떨 것만 같은 이미지에서, 복싱선수로 활동하거나 "진짜 사나이"에서 박찬호 선수를 이기는 등 체력적으로도 남자 못지 않는 모습을 보이면서 이미지가 한층 더 개선된 모습입니다.



<이시영 과거>

<서우 이시영>


이시영과 사귀고 있던 남자친구 이름이 오늘 알려졌어요. 이름은 조승현,

한때, 동명이인이었던 배우 조승현이 이시영 결혼상대로 착각? 되면서 실검 1위에 올라, 본인도 놀랐는듯..



위에서 결혼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했던 이시영 오늘은 다시 신랑 이름이 알려지면, 조승현과 오는 9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시영이 신랑 조승현과의 결혼 사실을 알린 것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이었어요


<조승현 대표 사진, 훈남이네요.>


# 조승현은 누구?

조승현은 현재, 요식업계 사업을 하고 있는 분으로 위에서 언급했듯 한차례 열애설이 붉어졌을 때부터 사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조승현 나이는 올해 44살로, 이시영과는 무려 9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사랑에 골인 하는 셈


<연예인들과 친분 자랑 조승현 대표>


이시영은 오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가을 사랑하는 사람(조승현)과 결혼하기로 했다"라고 하면서 진행중이었던 드라마를 마친 상태라, 가족들과 의논했고, 이렇게 빠르게 결혼 날짜를 잡은 것은 이시영 임신 중이라는 파격적인 공개가 있었어요.




현재 이시영은 임신 14주차라고 하네요.

이시영은 남편이 될 조승현에게 만 이 사실을 알렸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하였어요.

그런데, 이시영이 조승현과의 결혼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했던 건, 이시영이 출연중이었던 드라마 종영을 기다렸기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어쨌든 이미 이시영은 조승현 사이에 임신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결혼날짜만 정하지 않았었을 뿐, 결혼을 할 예정이었다는 겁니다.




남편 조승현은 위에서 언급했듯 요식업, 외식업계에선 큰손이라고 할 수 있는 분이라고 합니다.

조승현은 이십대때부터 외식사업을 시작했고 조승현이 히트시킨 프렌차이즈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것들이 많아, 예를 들어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주로 서민적인 프렌차이즈를 만들 전설적인 인물!



조승현 대표라고도 하는데요. 일단 20대 부터 뛰어들었으니, 요식업계에선 잔뼈가 굵은 인물로, 외모 또한 뛰어나서 주변에 알고 있는 연예인들도 많다고 합니다.



조승현과 이시영이 처음 만난 것은 아는 사람의 소개였다고 하고, 얼마전 이시영이 샐러드 전문점을 오픈할 때에도 조승현이 근거리에서 많은 도움을 줬다고 하네요.

조승현은 요식업이 크게 성공하면서 현재는 사업을 다방면으로 넓히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아무래도 조승현이 일반인 남편은 아니고, 재력도 상당할 것으로 추측되네요.



<애초 연예인 조승현으로 잘못알려짐>


조승현과 이시영은 이미 작년 말 벌써 상견례를 마쳤던 사실이 드러났네요. 이시영은 사실무근이라고 했었으나, 벌써 모든 절차를 끝냈던 것..



조승현의 아이를 임신한 이시영, 이시영이 드라마 "파수꾼"을 촬영할 당시 조승현의 아이가 들어섰고, 본인들이 원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설이 돌면서 이를 사실 무근이라고 하면서 막았으나, 그로 인해 급하게 결혼 일정까지 잡았다고 합니다.




결혼과 동시에 남편 조승현의 아이까지 임신한 상태인 이시영, 여배우로써는 쉽지 않은 임신 공개 였을텐데, 그동안 보아왔던 당찬 이미지 그대로 인듯..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자현♥우효광 나이 집안  (0) 2017.07.17
종근당 이장한 회장  (0) 2017.07.13
안희정 냄비받침♥  (0) 2017.07.11
배우 지소연???  (0) 2017.07.10
이재명 부인!!!  (0) 2017.07.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