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복면가왕 동영상


배우 박진주가 "라디오스타" 출연을 예고했어요. 박진주 하면, 영화 "써니" 속 욕쟁이 캐릭터와 저 개인적으론 박진주가 오간호사로 분했던 "질투의 화신"속 명랑 캐릭터를 잊을 수가 없는데요.



올해 박진주 나이 만 29살(1988년 생), 예뻐보이려고 애쓰는 대부분의 여배우들과 달리, 그녀가 돋보이는 이유~ 알아봅니다.



박진주는 태어날때부터 연기자가 될 사람이었는지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박진주 나이 고작 7살, 유치원의 재롱잔치에서 말썽꾸러기 청개구리 역을 맡으며 우는 연기를 할때, 이를 지켜보던 학부모들이 박진주를 보면서 함께 울었다는 과거가 있네요.




박진주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가 출생지, 연기자가 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와 급기야 서울예대 연기학과에 합격하게 됩니다. 박진주는 대학을 졸업한 후 TV보다 먼저, 대학로 소극장에서 "오후2시 라디오를 켜세요"라는 뮤지컬에 단역으로 출연했고, 



"박진주"라는 이름을 세상에 알린 영화 "써니"에 전격 캐스팅 되었어요.

영화 써니는 박진주 외에도 남보라, 강소라 그리고 민효린 등 20대 꽃청춘으로 탑을 달리는 아름다운 여배우들이 출연했던 작품이었어요.




박진주는 진희의 어린시절 역인 "황진희" 역으로 출연했는데, 개성있는 마스크에 예쁜척 하기보단 찰진 욕을 걸쭉하고 자연스럽게 뱉어내며 단연 인기를 끌었어요. 첫 영화가 흥행을 했으니, 박진주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서도 참으로 행복했을 듯 한데요.



써니에서 인정받은 연기력으로 박진주는 공포영화였던 "두개의 달"에서는 조연이 아닌 주연을 맡게되죠.


<영화 써니 남보라 강소라 박진주 민효린 "빙글빙글" 동영상>


박진주 키 160cm, 작고 아담하죠. 박진주는 스스로 "볼매"라고 하는데요. 볼수록 매력적인 외모라며, 하지만 박진주를 처음 본 사람들에게 "외계인"을 닮았다~ 라는 말도 들어봤다네요.

그런데, 위 박진주의 영화 "써니" 관객과의 만남 동영상을 보면, 강소라 민효린 남보라를 제치고 과객석에선 오직 "박진주! 박진주" 이름만 외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어요.




거기에, 한사람씩 나와 노래를 부른 장면에선 전혀 막힘 없이 프로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박진주!!


위에서도 언급했던 저는 박진주 하면 "질투의 화신"에서 환자를 대하는 영혼없는 간호사 역을 잊을 수가 없네요. 이 드라마가 큰 인기를 얻는 데에는 박진주의 재치 넘치는 코믹 연기도 한몫 했기 때문인데요.



사실, 박진주의 이 작은 역할을 다른 연기자가 맡았었더라면 자칫 그져 기억도 나지 않는 간호사 였을수도 있을 듯한데, 박진주의 출연으로 오히려 더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미 대중보다 언론은 연기자 박진주에 대해, 출연작마다 개성있는 연기를 펼친 유명한 배우라고 호평하고 있었어요.



박진주 인스타그램을 보면 자주 함께 등장하는 인물은 바로 남보라...

나이도 비슷한데다, 영화 "써니"로 맺은 인연이 쭉 연장되는 모습인데요. 얼마전 박진주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던 예능 "나혼자산다"에서도 박진주가 남보라 차를 타는 장면이 나왔고, 둘이 함께 노래와 춤을 추다가 가는 길을 헤메는 모습도 있었죠.



박진주는 연기는 잘하나, 아직 몸값이 높은 배우는 아니다보니 투잡을 하고 있었어요.

현재 보컬 트레이너라는 직업을 하나더 가지고 있는 셈인데요. 원래 집이 전라도이다보니 자취를 하고 있고, 월세와 생활비가 들어가다보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을 듯 합니다.




박진주에게 일을 소개시켜준 건 친한 오빠.. 아래에서도 언급하겠지만 출연했던 드라마 OST와 복면가왕에서 출연하면서 박진주의 노래실력이 수준급이라는 사실은 알려졌죠.

게다가 박진주 대학 때 전공이 뮤지컬이었으니 노래실력은 따라와야하는 것일테고..



"나혼자산다"에선 특별히 박진주의 또다른 노래 실력을 볼 수 있어서 참으로 좋았었습니다.

아~ 그리고 패널을 맡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와는 같은 유치원을 다녔다고 하는데, 그래도 박나래가 박진주보다 2살이 많았습니다.




# 박진주 복면가왕 출연

박진주라는 이름을 다시 한번 크게 알린 계기는 "복면가왕"에서 우비소녀로 출연하면서 부터였죠. 박진주가 복면가왕에 출연한 계기도 사뭇 재조명되곤 했는데요.

"나혼자산다" 출연 당시, 연기자 이하늬가 박진주의 노래실력을 알고, 복면가왕에 출연하라고 조언했답니다.



하지만, 박진주는 처음에 이말을 듣고 자기 자신이 인지도가 낮아 TV에 그렇게 출연은 되지 못할거라고 했다는데, 이때 이 말을 듣고 이하늬가 기회를 잡으라고 적극적으로 추천하면서 성사되었어요.




이말에 용기를 얻은 박진주는 노래 샘플 영상을 복면가왕 팀에 보내게 되었고, 테스트에 합격하면서 출연을 하게 되었답니다.. 정말 다재다능한 연기자인 듯 싶어요.

아래에서는 박진주 복면가왕 동영상도 보실수 있겠지만, 정말 노래실력이 대단합니다.

복면가왕에서 박진주가 배우라는 사실을 예측한 사람은 "카이" 한명 뿐이었으며, 즉 모두가 가수일것이다라고 추측했죠.




김현철은 박진주를 향해, 직업을 잘못 선택했다면서 왜 가수를 하지 않냐고 되물었어요.

한편 박진주가 "우비소녀" 일 것이라고 네티즌들이 추측한 이유는 약 두가지..



박진주는 2012년도 제작된 영화 "두개의달"에 출연과 동시에 "너에게 화가 나다, 너에게 화가 나"라는 노래 OST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2014년도에는 드라마 "모던파머" 속에서 인순이의 "거위의꿈"을 부르면서 드라마인지 뮤지컬인지... 혼란스럽게 할 정도의 노래 실력을 선보였죠.



이에 대한 기억을 하고 있던 네티즌들은 드라마 속의 박진주 목소리와 "복면가왕"의 우비소녀 목소리가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 박진주가 "우비소녀"라고 결론짓게 되죠.



<박진주 오나라 지하철 동영상>


박진주가 지하철 즉석 무대?에서 "오나라"를 부루는 영상인데요..~ 지금과 다르지 않은 노래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박진주 복면가왕 동영상>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병만 부상!!  (0) 2017.07.21
안재욱 부인♥최현주  (0) 2017.07.20
박근혜 침대!!  (0) 2017.07.18
추자현♥우효광 나이 집안  (0) 2017.07.17
종근당 이장한 회장  (0) 2017.07.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