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 스윙스 디스패치


외모만 보면 뭔가 언발란스 조합인듯~ 임보라 스윙스 열애 목격담이 디스패치에 공되었죠. 임보라는 래퍼 스위스 보다 9살이나 어린 1995년생입니다. 모델로 활동중이라는 임보라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36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드린 유명 스타!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 사진>


래퍼 스윙스 나이 31살,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 나이는 23살,

스윙스 임보라 나이차는 9살!


일단 크고 아름다운 눈에 시선이 압도되어 그져~ 아 예쁘다~라는 감탄사만 연발하게 되는 임보라의 사진들, 임보라는 이름이 꽤 알려진 쇼핑몰 등에서 피딩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임보라 쇼핑몰 모델 활동 메롱샵>


<커먼유니크>



뭔가 빈티지스럽기도 하고 몽환적인 느낌도 주는 듯한 임보라 모델 활동 사진들


<임보라 쇼핑몰 아이스크림 샵 12>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는 현재 뷰티 전속 모델로도 활동중이라고 전해지네요. 그러나 임보라는 출중한 외모에도 불구, 아직까지 유명 매니지먼드 소속 연예인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유명 패션 잡지 모델 활동보다는 주로 쇼핑몰 등에서 피딩모델로만 활동하고 있는 것 같네요.




임보라 스윙스 두사람은 어떻게 만났을까?


<임보라와 스윙스의 데이트 목격담 증거들>


레퍼 스윙스 옆에 야구모자를 쓰고 앉아 있는 임보라 모습, 모자 챙에 가려져 얼굴은 제대로 보이지 않았고 커라란 스윙스의 얼굴만 제대로 보였던 이 사진은 일반인이 찍어 제보한 사진..

제목은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와 스윙스는 마치 오래된 연인처럼 너무나 자연스럽게 각자 핸드폰을 보고 있는 모습.. 최근 만난 사이로는 전혀 보이지 않죠.





바로 이 사진은 임보라 자신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사진이었죠. 위의 사진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같은 복장에 모자까지.. 임보라 스윙스가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입증해주는 증거가 되었어요.


#디스패치 임보라 스윙스 데이트 현장을 포착하다!


<임보라 스윙스 디스패치>


지난 3월 열애설 목격담이 입증되고, 이젠 대중의 시선을 의힉하지 않는 듯 임보라 스윙스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파파라치 언론 "디스패치"에 목격되었어요.

그동안 SNS 스타로만 알려져 있었던 임보라 실물이 드러나는 순간, 디스패치에 의하면 실물이 훨 아름다웠다고 합니다.



한편 임보라 남자친구 스윙스 키가 170cm 안된다는 논란이 있던데, 임보라와 함께 서서 걸어가는 모습을 보면 임보라 키는 대략 165~167cm 정도가 되지 않을지 추측해봅니다.


<임보라 과거 사진>


임보라의 학창시절로 추측되는, 즉 모델 이전의 사진으로 셀카 정도로 생각되는데 약간의 화장과 써클렌즈를 키고 있는 모습인데, 이정도면 임보라 성형은 전혀 안한 듯 보이네요. 본인도 성형하지 않은 순수 미인이라고 하던데 말이죠.






<김희선을 닮은 듯한 임보라 화보>



위 사진은 김희선을 아래 사진은 또 다른 배우를 연상시키는 듯한 임보라의 아름다운 사진들

인터넷으로 찾아볼 수 잇는 임보라 사진들이 정말 많은데, 정말 하나같이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들이라 놀랬습니다. 특히 남자친구 스윙스의 평범한 외모에 더욱 비교되니, 더 아름다워 보이기도 하는듯.. 물론 디스패치에서 공개된 임보라 스윙스의 데이트 사진들과 비교해보면 위 사진들은 역시 포샵 된 화보인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임보라 인스타그램>


<얼짱 페이스북에 올려진 임보라>


아직 모델 임보라는 자신의 이름보다는 남자친구인 스윙스로 인해, 프로필이 띄어지거나 핫키워드에 오르는 중, 모델 임보라로 더 승승장구 하시길 바래보아요.


<임보라 비키니 몸매>


위 사진은 누가 찍어준 걸까요? 임보라 몸매 정말 아름답네요.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혜은 남편 아파트 기상캐스터  (0) 2017.04.28
걱정말아요 그대 듣기 표절?  (0) 2017.04.26
정경호♥수영 나이  (0) 2017.04.24
윤여정 조영남 이혼사유 아들?  (0) 2017.04.21
곽부성 결혼 팡위안  (0) 2017.04.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