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파운디드 제시 동영상


열애 후 결별 아쉽네요. 덤파운디드와 제시가 열애 중이었던 사이었다고 합니다.~ 덤파운디드는 LA에서 흑인에게 태권도로 킥을 하던 영상으로 유명한데요.~ 덤파운디드와 제시는 힙합이라는 음악 장르와, 미국에서 자랐다는 문화적인 공통점이 있어서 서로에게 끌리기 충분했을 듯 합니다.



덤파운디드(Dumbfoundead)는 국내에선 조금 생소한 이름이기도 하죠.~ 한국보다는 LA에서 활동하고 있는 힙합가수입니다. 한국이름은 "박성만"이며, 실제 이름은 "조나단 박"입니다. 재미교포로써 미국의 프리스타일 배틀 래퍼로 활동을 하면서 유명해졌고, 에픽하이의 6집에 함께 참여하면서 국내 팬들에게도 유명해졌습니다.





이랬던 덤파운디드가, 제시(제시카)와 한국과 LA의 장거리 연애를 했었다고 하네요. 제시는 잘 웃고 솔직하게 본인의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 특징인데, 연애도 원 없이 한 듯 합니다.




덤파운디드와 제시를 옆에서 지켜봤던 측근 들에 의하면 두사람이 역시나 이런 미국이라는 분위기 정서와, 힙합이라는 같은 장르 때문에 서로 대화가 잘 통하는 각별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제시는 KBS의 "언니들의 슬램덩크"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진들과 거짓말 탐지기 게임을 한적이 있습니다. 당시, 패널들에게 받았던 질문이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였는데, 당시에 "No"라고 대답을 했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제시의 대답이 진실이라고 했었죠..~ 그런데 이를 본 제시가 기계가 거짓말이라며... 슬며시 자신이 덤파운디드와 사귀고 있었음을 암시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덤파운디드와 함께 찍은 사진들이 공개되고 언론을 통해 알려지자, 둘은 이미 헤어진 사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위 영상은 조회수가 엄청 높은 "Asian Guy Ko's Black Guy"라는 제목의 유튜브 동영상인데요. 이 화면에서 덤파운디드가 흑인을 상대로 태권도 발차기를 하는 실제 장면이 담겨있습니다. 힙합 뿐 아니라, 덤파운디드가 태권도도 실력이 엄청 납니다.


그리고 덤파운디드가 랩 베틀을 하며 실력을 겨루는 장면을 담은 동영상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명세빈 이혼사유 전남편은?

주진모 장리 열애♥

이화영 소년24 욕설 음성파일~

배용준 박수진 결혼이유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