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이유는?


한류스타의 원조였던 원어비 배용준이 결혼 발표를 했던 날, 그 상대가 슈가출신의 박수진이라는 청천병력같은 소식에 많은 팬들이 등을 돌렸죠. 그래서 더욱 궁금한 배용준 박수진 두 사람의 결혼이유, 오늘 포스팅에서 다뤄볼까 합니다.



당시 배용준의 나이 43살로 이전 과거에 미모의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을 비롯해서 LS산전 부회장의 차녀인 구소희와 열애와 배우 이나영과의 결혼 소문등을 거치며 결국 결혼을 위한 신부가 박수진이라는 사실에 팬들은 크게 실망하며 망연자실, 뭐가 아쉬워서 박수진이냐?라는 말들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이렇다 보니, 진정 배용준은 왜 박수진을 결혼 상대로 선택했는지 그 이유가 정말로 궁금해질 밖에 없죠.



둘의 나이 차이는 13살.

#박수진 : 나이 1985년 생 당시 나이 30살.

#배용준 : 나이 1972년 생 당시 43살



천억원대의 재산은 있었지만 혼기가 꽉 차다보니, 결혼이 급한 쪽은 배용준이었을 하고 과거 그의 행보를 봤을때, 연예인보다는 일반인과의 결혼을 더 선호했을 듯 한데, 쉽지 않았을 듯 하고 그러다 박수진을 만나게 된 계기가 바로 소속사 이적 문제! 박수진의 절친 이었던 박서준이 그 중심에 있었으며 소속사를 배용준이 대 주주로 있는 키이스트로 추천하면서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




배용준은 평소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이라는 말을 해왔다고 합니다. 사실, 중요하지만 오랜 시간을 가져봐야 상대방의 성품이 어떤지 알아볼 수 있었을듯 한데, 배용준과 박수진은 만난지 고작 3개월 만에 양가 상견례도 없이, 결혼식장은 물론이고 기타 다른 계획들도 만들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전격 결혼 발표를 했죠.


<과거 사진들>


박수진을 보고 첫눈에 반했고,(아무래도 외모와 몸매가 한몫 했을 듯) 무엇보다 그녀의 진중한 성품이 맘에 들었다고 하네요.(언론에 의하면), 게다가 주로 어린 여자들과 열애를 했던 것 을 보면 그런 부분으로도 부합되는 인물이 아니었을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어쨌든 욘사마 배용준의 취향은 박수진이었던 겁니다.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이유 두번째로 뽑을 수 있는 것은 바로 두 사람의 취미입니다.



사생활이 외부에 노출되는 것을 굉장히 꺼려하고 비밀스럽게 살고 있던 배용준, 주로 남는 시간에는 책을 읽거나, 다도나 서예 도예 그리고 잘 알려진 것 처럼 사진 촬영 등을 한다고 하는데요. 또 이런 취미생활들과는 반대로 운동을 하거나 골프로 시간을 보내는 일에 집중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골프나 와인에 무척이나 관심도가 높아서 유명 프로 골퍼였던 배상문의 일일 캐디로 화면에 비취기도 할 정도였으니 뭔가 하나에 집중하면 끝까지 파고드는 성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에 신부인 박수진은 굉장히 액티비티한 취미 생활을 즐긴다고 합니다. 보여지는 것처럼 성격이 쾌활, 발랄 한 듯 한데 다이버 자격증까지 소지하고 있다고 하고, 신랑 배용준과 마찬가지로 골프와 와인에 흠뻑 빠져 있다고 합니다.



사실, 이부분이 서로의 공통점으로 말이 잘 통한다!라고 하지만, 왠만한 연예인들이라면 자신의 인맥을 넓히기 위해서 골프는 기본으로 하는 걸 보면 그것이 두 사람의 결혼이유라고 말하긴 힘들듯 하네요.



사실 박수진는 얼굴 만큼 몸매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죠.~ 개인적인 의견으로 반 이상은 이런 점이 후한 점수를 받지 않았을까요? 뭔가 내성적일 것 만 같은 배용준은 외향적이고 활동많은 박수진이 자신에게 딱 많은 이상형의 신부감이라고 생각했을 듯...



어쨌든 이런 결혼 이유 등으로 결혼한 두사람은 2016년 결혼 1년 만에 아이를 가졌고 10월에 출산해서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첫 아이가 아들이어서 얼마나 행복할까요? 물론 박수진이 더 행복할듯.

항간에는 "특별한 작품도 없이, 그져 음식 프로그램에서 음식이나 먹다가 요가로 몸매 가꾸며 지내다가 돈많은 남자 만나 결혼했다"라는 등의 질투어린 시선이 많았지만 아이를 낳고 보니, 이젠 모두들 그냥 그렇게 인정하는 듯 싶네요..~


고은성 아이비 ♥

●심진화 다이어트 방법

●장제원 아들 장용준은 누구?

●장서희 조권 원더걸스 될뻔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진모 장리 열애♥  (0) 2017.02.15
이화영 소년24 욕설 음성파일~  (0) 2017.02.14
고은성 아이비 ♥  (0) 2017.02.13
심진화 다이어트 방법  (0) 2017.02.13
장제원 아들 장용준은 누구?  (0) 2017.02.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