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장리


송승헌 유역비에 의한 또하나의 한중 커플, 주진모와 장리.. 올해 43살로 혼기 꽉찬 주진모와, 10살 연하인 중국배우 장리, 이미 작년 7월 열애 증거인 사진과 동영상이 공개되었었지만 주진모 장리는 둘다, 그져 친한 사이라고 발뺌을 했던.. 드뎌, 한국배우 주진모에 의해서 열애설이 사실로 인정되었습니다.


장리 사진


주진모는 자신의 웨이보에 한국말로는 "감사합니다.~ 제가 장리를 잘~ 보고 하겠습니다!"라며, 그리고 "저희가 찍은 사진도 바로 이거에요!"라는 멘트와 함께 주진모와 장리가 일본 사포로에서 눈을 맞으며 데이트하던 사진을 게재하였하면서 열애설을 완벽히 인정한 겁니다.





한국배우 주진모가 중국의 아름다운 여배우 장리를 처음 만난 게기는 바로, 드라마 "친애적 대불기" 이 드라마 속에서 부부로 출연하며 가까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중국 매체인 "전명성탐"은 주진모와 장리가 드라마 속 부부에서 실제로 연인이 되었다며 보도를 했었고, 함께 술을 마셨다고도 하였습니다.





장리 주진모 동영상


당시에는 영상까지 공개가 되었었는데, 사복 차림이었던 주진모와 장리는 손을 잡거나 장리의 허리를 감싸거나 하는 등등의 스킨쉽까지 연출이 되는 등 열애설에 힘을 실어줬었지만 정작 본인들은 그져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했었습니다. 즉 이때도 친한 사이 이상의 사이였던 것이죠.








그러다, 오늘 2월 15일 중국 파파라치에 의해서 주진모와 장리가 일본 삿포로에서 눈과 함께 데이트를 한 사진이 과 또 다시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결국에는 주진모가 자신의 웨이보에 확실하게 열애 중임을 알리게 됩니다.



주진모에 의하면 장리가 작년에 한국에 왔을때 도움을 줬고 그러인해서 둘의 사이가 더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장리


한편 장리는 1984년 생으로 올해 33살의 나이, 주진모는 43살입니다.


장리는 모델 출신이면서 이목구비가 크고 날씬한 몸매가 특징으로 중국에서는 간판급 패션니스타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로는 <당신은 어디 사람이세요>, <애신> <사후의 삶> 등이 있으며 드라마로는 <남인방1> <북경천년> <미려배후> <치단신남녀> 등이 있습니다.



중국 아이치이에 의해 주진모 장리가 일본내의 호텔로 가고 있는 모습의 동영상도 공개 되었답니다. 호텔에서 둘은 식사도 하고 장을 보기도 했다는데, 정말 이 영상으로 주진모는 열애설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겠네요.~


이화영 소년24 욕설 음성파일~

●배용준 박수진 결혼이유는?

●고은성 아이비 ♥

●심진화 다이어트 방법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민희 이정재 결별이유는?  (0) 2017.02.17
덤파운디드 제시 동영상  (0) 2017.02.16
이화영 소년24 욕설 음성파일~  (0) 2017.02.14
배용준 박수진 결혼이유는?  (0) 2017.02.14
고은성 아이비 ♥  (0) 2017.02.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