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성형변천사 근황 사진


요즘 궁금한 연예인, 박봄 근황이 소개 되었죠. 휴~ 그런데 근황보다 박봄 성형변천사가 떠오르는 사진이 박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왔어요.~



바로 이 사진~ 사람들은 박봄이 또 얼굴에 무슨짓을 한거냐며, 예전 성형전후사진들을 확인해보고 싶어 하네요.~ 박봄은 정말 성형중독? 사진속에서는 블러처리를 한 듯 사진이 또렷하진 않지만 근황을 보니, 또다시 성형을 한건가요? 박봄 성형변천사를 알아볼께요.



<박봄 성형전후 얼굴>


#박봄 리즈시절

아래에서도 언급하겠지만 박봄 과거 사진을 보고 이사진을 보면, 분명 이미 성형을 한 상태에요.~ 그래도 많이 과한 성형이 아니라서, 성형변천사 치고는 양호하며, 활발한 활동 전 데뷔초 사진(2009~2010)으로 뭔가 풋풋함이 느껴지는 것이, 이때를 박봄의 리즈시절이라고들 하네요.



게다가 박봄이 애니콜 핸드폰 광고에 출연을 했었죠..~ 지금 성형중독 상태와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네요.



박봄~ 성형변천사를 보노라니, 왜 그 이쁜 얼굴을 이렇게 망가뜨렸을까? 하는 회한이...

이때가 약 2012년도 성형 후 사진입니다. 뭔가 인형외모를 추구한 듯 한데, 특히, 박봄에게 부자연스러워보이는 건 굵은 쌍꺼플라인과 입술이 아닌가 싶네요. 박봄은 진하고 큰 눈을 갖고 싶었나봅니다. 눈 및 애교도.. 너무 두껍고 티가 나고..~



박봄의 사진은 살짝 블러처리가 되서, 덜 부자연스러워보이나요? 이때가 2014년도인데요.~ 볼에도 뭔가 잔뜩 넣은 듯 셩형이 점점 과해지고 있는 시기..~ 그래도 노래를 마치 태국의 성전환자들, 트렌스젠더를 보는 느낌도 나네요..~




#박봄 성형변천사~

이때는 박봄이 룸메이트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모습인데,~ 표정이 둔하고, 웃음도 부자연스러운듯.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건, 소속사를 끼고 있는 연예인의 성형은 그래도 압구정도의 유명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을텐데, 박봄의 쌍꺼플은 지나치게 두껍기도 하고, 수술한 티가 나는 걸 보면, 야매일까요?



박봄의 알루어 화보를 모아봤습니다.` 지나치게 눈을 강조한 키메라 같은 메이크업도 박봄이 성형중독, 혹은 성형변천사를 궁금하게 만드네요.




누군가 이렇게 친절하게도 박봄의 성형변천사를 2009년부터 2013년도까지 사진으로 제대로 정리해두었네요..~ 감사~



#2015년도 MAMA에 출연했던 박봄, 2015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투애니원(2NE1) 전 멤머가 함께 출연했는데, 멤버인 산다라박부터 공민지, 박봄까지 하나씩 클로즈업 시키며 모습을 보여주는데, 헉! 박봄 코성형했네요..~ 눈부터 하나씩 건드리기 시작하더니.. 도통했던 코선이 없어지고 날렵해지긴 했지만 부자연스러움의 극치, 박봄의 출연모습 때문에 이때도 난리가 났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자 인스타그램(2017)에 근황과 함께 올라온 사진.. 휴! 얼굴변천사 대단하죠?


#박봄 성형전 사진들(성형변천사)


<박봄 성형전 얼굴>


고교시절 혹은 20대 초반일때 인듯~, 박몸의 얼굴라인은 통통하고, 두꺼운 살성인 듯 싶네요.

눈과 눈사이가 먼듯했고 코도 라인은 있으나 통통해서, 성형으로 자연스럽게 예뻐보이기엔 조금 힘들어보이기도 하네요.,



박봄의 데뷔초 사진, 위에서도 언급했던 리즈시절...

중견 탤런트 양미경을 닮은 듯하네요.~ 눈화장이 진하긴 했지만 이때가 가장 예뻤던 듯





위는 박봄의 가수 세븐의 컴백 무대에 올랐을때 화면 캡쳐이미지요..~  정말 이마부터 눈 코, 턱가지 안건드린 곳이 없는 듯...~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지만 과하면 성형중독이라는 표현도 하지요..~ 박봄언니 언제 성형으로부터 자유로와질 수 있을까요? 성형부작용 연예인으로 늘 언론의 대상이 되는 박봄 나이는 올해 33살(1984년 생)입니다.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리 최자 결별 침대 논란 사진  (0) 2017.03.08
한고은 남편은?  (0) 2017.03.07
양수진 유희관 결별 이윤의 결혼  (0) 2017.03.03
강동원 친일파 후손?  (0) 2017.03.01
이은형♥강재준 결혼 키 차이~  (0) 2017.0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