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진 유희관 결별 이윤의 결혼


두번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는 양수진 프로골퍼(KLPGA), 과거 양수진 유희관 결별이 새삼 화제입니다. 양수진은 많이 알려진 것처럼 연예인 못지않는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 때문에 스포츠 선수이지만 관심의 대상이었는데요. 특히, 야수진이 비키니 몸매를 드러내며 찍은 셀카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양수진 비키니


이번 양수진 이윤희 커플의 결혼 소식에 앞서, 양수진의 일명 "양다리"논란도 가십거리에 올랐었습니다. 전 남자친구였던 프로골퍼 김승혁와 결별하기도 전에 두사 베어스 투스인 유희관을 사귀기 시작했다고 해서 일었던 양다리 논란..



양수진은 유희관 선수와 2014년도 6월부터 사귄것으로 알려졌는데, 6월 언론 인터뷰에서 전 남자친구였던 양승혁과 골프 훈련을 같이 하면서 자신의 어프로치 샷치 향상되었다는 말을 한 것이죠.

즉, 6월에 유희관 선수와 전 남자친구 양승혁을 동시에 만나고 있었다는 말이 되는데, 이후 양수진은 해명을 통해서 전 남자친구와 6월 18일~21일 사이에 헤어졌다고 한 것입니다.


양수경 유희관 결별


그리고 이젠 결별한 유희관 과는 그 다음 날인 22일 지인과 식사를 하는 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연애를 하고 있었던 때는 아니였지만 호감을 갖고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하루 사이를 두고 결별과 호감을 가진 것은 사실이므로, 엄밀히 말하자면 양다리는 아니였더라도 오해는 소지가 있을 수 있네요.




역시, 이때도 분야는 다른 스포츠 선수와 만나다 보니, 공통점을 찾을 수 있었고, 특히 골프에 관심이 많았던 유희관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었다고 하네요.



한편, 이렇게 두번의 결별 이후, 이윤희라는 프로축구 선수와 만나 2017년 3월 12일 잠실 세빛섬의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신부 양수진의 올해 나이는 27살(1991년생), 신랑 이윤의는 올해 30살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신랑 이윤의 따듯한 마음에 결혼까지 하기로 결심을 했다고 하네요..~





양수진의 결혼 소식에, 유희관 결별을 안타까워 하면서도 신랑인 이윤의는 누구인지 관심이 많은데요. 이윤의는 동북중학교와 동북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대학교로는 광운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키는 180cm로 훤출하며 외모도 잘생겼는데요. 강원 fc를 거쳐 상무 부천 fc에서 프로축구선수 수비수로 활약한 경력이 있고 현재는 감독을 준비 중인 상태라고 합니다.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고은 남편은?  (0) 2017.03.07
박봄 성형변천사 근황 사진  (0) 2017.03.06
강동원 친일파 후손?  (0) 2017.03.01
이은형♥강재준 결혼 키 차이~  (0) 2017.02.27
강하늘 김슬기 여자친구♥  (0) 2017.02.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