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나이 & 남자관계!!


송혜교 그녀에 대해 알고 싶다! 송중기와 결혼을 앞둔 TOP 배우 송혜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송혜교 나이와 송혜교 남자관계를 가장 궁금하게 생각하는 듯 싶어 준비해봤어요.


<송혜교 나이 35살>


아직, 송혜교와 송중기 결혼 소식이 따뜻하다 못해 뜨거운 상태인데요. 송혜교에 대해 사람들은 무엇을 가장 궁금해할까? 조사해보니,



송혜교 관련 연관 검색어에 신랑 송중기는 물론이고,

"송혜교 원빈" "송혜교 남친" "송혜교 나이" "송혜교 이병헌" 등, 주로 나이 빼고 과거 송혜교를 거쳐간 남자 배우들의 이름이 나열되는 걸 보면, 이제 송중기의 아내 송혜교가 남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얼마나 인기가 많았던 배우 였는지를 간접적으로나마 보여주는 사례들이 아닐지..




송혜교 나이 만 35살이죠.  송혜교는 1997 드라마 "첫사랑"으로 데뷔한지 벌써 20년.. 세월은 오직 송혜교 만을 비껴지나간 듯.. 벌써 나이가 30대 중반이 넘었는는데, 데뷔때는 상큼 발랄 귀여웠다면 지금은 여성미 풀풀 풍기는 지적인 느낌의 송혜교가 되어 있네요.



<송혜교 몸매>


송혜교를 평소에 자칭 팬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도, 송혜교가 드라마 주인공으로 브라운관에 나타나기만 하면, 여기저기 송혜교에 대해 "얼굴은 진정 갑이다"라는 찬사를 보내는데요.


<송혜교 어린시절>


# 송혜교 프로필

그런 송혜교에게도 컴플렉스는 있었느니 작고 아담한 키가 아닐까요? 송혜교 키 161cm,  송혜교 고향은 대구 달서구!!




이번 송혜교 송중기 결혼에 대해서 "속았다"라는 반응이 많은 반면 도대체 배우 송혜교 남자관계가..? 라며... 드라마에서 만나는 사람들마다 사귀고 있다며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모두 송혜교를 향한 질투심에서 유발된 것!!!



# 송혜교 남자관계

송혜교의 과거 남자관계? 거쳐간 남자들은 과연 얼마나 될까? 송혜교 본인이 이 글을 본다면 기분이 좋지 않을 수는 있겠네요. 허나 대중은 송혜교가 인기 탑의 배우인 만큼 과거 사생활들도 무척 궁금해하지요.




1. 송혜교 이병헌

송혜교의 첫번째 남자는 이병헌, 이병헌과 송혜교 두사람의 과거 사진들을 찾아보면, 어떻게 이런 사진들이 인터넷에 남아있을까? 할 정도로 낯뜨거운 사진들도 많았어요. 이제 결혼을 앞둔 송혜교로써는 지우고 싶은 과거일 수도..



송혜교와 이병헌을 연결시켜 준 드라마는 "올인", 이 드라마로 인연을 맺였던 이병헌은 송혜교를 향해 "내 생애 마지막 여자"라고 할 정도로 깊은 사랑을 했던 두 사람!




이병헌과 송혜교는 결혼까지도 염두해 뒀던 거 같아요. 이병헌과 송혜교는 어버이날 서로의 집에 카네이션을 보내거나 직접 집을 찾기도 했었는데요.



드라마 "올인"의 성공과 함께 찾아온 송혜교 이병헌의 열애 소식으로, CF 계에서는 두 사람 모두 동반출연하는 광고를 기획 계약을 할 정도로 화제였었죠. 12살의 나이차이에도 불구 서로 불타는 사랑을 했던 송혜교와 이변헌은 2004년 결별 하게 되는데, 워낙 떠들썩하게 사귀었던 두 사람이라, 파장도 만만치 않았었죠.



송혜교 이병헌 이별이유는 12살의 나이차로 이병헌은 송혜교와 열애에 결혼을 전제로 해 적극적이었으나, 반명 22살이라는 어린나이였던 송혜교는 오히려, 이병헌과 부담없이 사귀길 바랬었다고 합니다. 송혜교 이병헌의 의견차이와 더불어 이들의 발목을 잡았던 것은 바쁜 스케줄, 이후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졌다 하네요.




2. 송혜교 현빈

송혜교와 사귄사람 현빈.. 송혜교와 현빈은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사라이로 발전했어요. 송혜교는 이미 22살 이병헌과의 공개연애로 인해 혹독한 시련을 한 번 경험한 터라, 현빈과의 연애에서는 굉장히 신중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송혜교 현빈은 혼자가 아니라, 주로 지인들과 함께 어울려 데이트를 하면서 대중의 시선을 돌리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특히 송혜교 전 남자친구 현빈은 스케줄이 없을때에 송혜교 집으로 움직였고 함께 한강이나 강남등을 돌면서 데이트를 했었죠.




2009년 8월에 만나 사귀기 시작한 송혜교 현빈 커플은 2011년 3월 결별설에 시달리게 되는데 현빈이 해병대에 지원 입대하기 바로 전날, 현빈과 송혜교 소속사는 서로간의 바쁜 스케줄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졌고 자연스런 결별이었다 밝혔어요.



이밖에, 송혜교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드라마 속에서 만난 조인성과 한차례 열애설이 돌았었고, 김태희와 결혼한 가수 비와는 "풀하우스" 이후 열애설이...


송혜교 남자관계, 즉 사귄 남자 순서라며 돌고있는 소문들에는 김민종, 이창훈, 원빈, 송승헌도 보이네요. 송혜교가 공개 열애를 한 연예인은 이병헌과 현빈이었고, 결혼은 4살이나 어린 송중기와 하게 되었네요.




송혜교 송중기 러브스토리는 아래 두가지 포스팅에서 확인하시길..

1. 송중기 송혜교 발리 데이트 목격 

2. 송중기 송혜교 결혼발표, 일본 데이트 디스패치 


위 송혜교의 지난 남자관계 등등을 살펴보면서 이번 송중기와의 결혼 데이트를 극도로 비공개하려했던 송혜교가 어느 정도 이해가 되더군요. 특히, 송혜교는 연인 송중기에 대해 마음을 연 이유에 대해, "그동안 송중기가 보여준 민음 신뢰"라는 말을 했는데요.




사랑할땐 불같았지만, 결국 결별을 선택했던 과거 남자들을 향해 송혜교가 하고 싶었던 말은 아니었는지... 송혜교의 연인 송중기가 진정한 승자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송혜교가 지방에서 출생했음에도 사투리를 쓰지 않았던 이유는 어릴때 송혜교 어머니와 아버지의 이혼으로, 어머니와 함께 서울로 올라와서 살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많이 알려진 사실로는 송혜교는 초등부터 중2때까지 피겨스케이팅 선수 생활을 했다는 것!




이후 송혜교는 자신의 연예계 데뷔 계기가 된 "선경스마트 학생복 선발 대회"에 출전 대상을 받게 되면서, 연예계 활동을 위해 피겨스케이팅 선수 생활을 그만두게 되죠.



송혜교는 어린 나이에,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고 지금도 사진이 공개되고 있는 "순풍산부인과", 그리고 "가을동화"로 비련의 주인공이 가장 어울리는 배우로 성장..


<순풍산부인과 송혜교, 정돈되지 않은 듯한 모습>


이후부터는 얼굴도 최상급, 연기도 최상급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 성장합니다. 그리고 송혜교란 배우가 아직 건재함을 일깨워 준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서 연기와 사랑 두가지를 동시에 잡게 되는 행운의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는 오는 10월 말 결혼을 앞두고 있어요. 바른 청년 송중기가 송혜교의 천생배필이 될 것이라 믿어요.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명 부인!!!  (0) 2017.07.10
하리원 결혼 남편!!  (0) 2017.07.08
신세경 하백의신부♥  (0) 2017.07.04
유영민 후보!!!  (0) 2017.07.04
김정숙여사♥한복!!!  (0) 2017.06.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