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강재준 결혼 키 차이~


웃찾사 개그맨, 개그우먼 커플이죠.~ 참 사랑 이은형 강재준 커플, 드뎌 10년 열해 후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이은형과 강재준의 결혼 만큼 두 사람의 외모와 키 차이에도 관심이 많아요.~ 웨딩화보를 공개한 이은형 강재준은 최근 양가의 상견례를 끝으로 2017년 4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어요.



#열애 사실 공개!

상상도 못했죠. 외모 키 뭐로 보나 이은형이 앞선 듯한데 말이죠.~ 2011년 11월 경 SBS의 "개그투나잇"의 제작발표회장에서 강재준은 이은형과 그동안 사귀어왔던 사실을 공개했으며, 작년 12월에는 연예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기 위해 무대서 올라서서 수상소감 대신~ 이은형을 향한 공개 프로포즈를 하면서 결혼이 입박했음을 알렸어요.~





#러브스토리 공개!

이은형과 강재준의 실제 키 차이는 무려! 10센티, 이은형의 키는 176cm, 강재준의 키는 166cm입니다. 나이는 이은형이 한살 어려 올해 33살인데요. 개그우먼 치고 예쁜 얼굴 때문에 성형 유무도 관심이 많으신데 자연미인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흥미로웠던 점은 먼저 반하고 연애하자고 대시한 사람이 이은형 자신이라는 점인데요. 그 중심에는 홍윤화가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의 강재준은 상상도 할 수 없는 모습이긴 한데, 예전에는 20킬로그램이 덜 나가는 상태였고 유도를 해서 근육이 많았으며 개그를 할 당시 딱 붙는 쫄쫄이를 입고 있었는데 살짝 보이는 치골에 반해 그만 대시를 해버렸다고!




이후 이은형과 강재준은 썸을 탔고, 데이트를 하고 집에 들어오면 당시 홍윤화가 조언해 줘서 강재준에게 문자를 보내고 주고 받았다고 하네요.


<이은형 강재준 과거 사진>



하지만 강재준은 자신을 거절했었다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어요.

여자보다는 성공해야겠다는 생각에 강재준은 이은형과의 만남을 꺼려했지만 결국은 술을 마시고 취중 키스에 성공하면서 완전히 사랑하는 연인사이로 거듭 났다고 하네요.


<와우~ 두 사람의 키 차이 무려 ~10센티>


SBS의 "최화정의 파워 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강재 준은 자신은 여러번 헤어지자고 하였었으나, 이은형은 한번도 그런말을 한 적이 없다며 눈물이 날 정도로 고맙다고 하였어요.




#개그우먼 이은형 언니는 누구?

결혼을 앞둔 두 사람 외에 이은형 언니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언니가 바로 캐스퍼의 이융진(위 사진)이라고 합니다.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했을 당시 홍윤화는 자신이 본 융진에 대해서 날씬한 몸매에 살짝 몽환적인 느낌이 나며 두 자매 모두 노래 실력이 훌륭하다라고 말했었죠.


<행복해 보이는 이은형 가족과 강재준 가족의 상견례 사진>


두 분 행복하게 사시길 바랄께요.~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수진 유희관 결별 이윤의 결혼  (0) 2017.03.03
강동원 친일파 후손?  (0) 2017.03.01
강하늘 김슬기 여자친구♥  (0) 2017.02.24
에릭 나혜미 증거 성지글?  (0) 2017.02.23
오승아 그여자의바다  (0) 2017.02.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