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우정팔찌


흥미로운 기사가 있어서 포스팅 해보기로... 얼마전 오랜만에 앨범을 내고 활동중인 빅뱅 멤버들... 그 중 빅뱅 태양이 현재 유럽 이탈리아를 여행 중인 사진이 그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오고 있는데,





위의 사진들과 영어문장을 해석해보면~ "그는 내 머리가 맘에 든다고 했다. 그리고 우정팔찌를 줬다. 그러나!!! 그 우정팔찌가 5유로라며 헉!! 그래서 나는 우리의 우정을 위해서 줘버렸다"


그리고 태양의 머리를 만지고 있는 그, 참으로 당돌하다는... 태양의 자세는 마치 어른에게 혼나는 모습인 듯.. ㅎㅎ  



바로 위의 사진이  5유로와 바뀐 우정팔찌의 본 모습! "너무 약해서 우정은 끝났다" ㅎㅎㅎ

이걸 주고 5유로를 받아가다니... 



재밌네요. 저도 이미 오래전에 이탈리아를 자유여행으로 다녀온적이 있는데, 사실 삥뜯기는 경험을 해보지도 못했답니다. 너무 아름다운 도시 풍경에 정신만 잃었을 뿐... 빙뱅 태양은 머리 스타일도 남다르고, 키는 상당히 작아보이는데, 프로필엔 173센티라고 하니.. 믿어야할지.. ㅎㅎ



 <태양의 본명이 영배? 인스타그램 주소명도 영배네요 https://www.instagram.com/__youngbae_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