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엽기적인 그녀 보아?


연기파 배우 주원은 가수 보아와 열애설을 인정하며 화제였죠.~ 주원이 오연서와 함께 SBS 월화드라마인 "엽기적인 그녀"를 출연을 예고했는데요. 앞서 언급한 것 처럼 주원은 연기와 시청률,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주원 팬들이 "엽기적인 그녀"를 성원하는 모습>


주원과 오연서가 메인 캐릭터가 될 "엽기적인 그녀"는 제목만으로 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테죠. 바로, 전지현과 차태현이 열연했던 현대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생각하게 하기 때문이죠.~




<선남선녀, 주원과 오연서>

<주원 엄마가 보내줬다며..~>


그런데, 주원과 오연서가 출연하게 될 이 드라마는 사극, 즉 그 배경이 조선시대입니다.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 원작이 동일하기 때문에 사극이긴 하지만 주원과 오연서는 코믹한 캐릭터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주원, 오연서 두 배우 역시 연기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해야할까요? 연기는 믿고 봐도 될 듯 하나, 아무래도 코믹물이다 보니, 주원과 오연서가 어느정도 웃음을 선사하게 될지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뚜껑을 열어봐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주원 의젖한 도령의 모습인데, 김태희와?>


다만, 첫방 시간이 얼마 안 남은 상태에서 포털 핫키워드에 오르내리는 걸 보면, 많은 사람들이 주원과 오연서 출연의 이 드라마에 많은 기대를 하는 듯 합니다.


한편, 주원은 가수 보아와 현재 열애중입니다. 주원의 보아와의 열애설이 터진 시점이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가결되느냐, 아니냐에 온 국민의 이목이 집중되었던 터여서, 주원 자신도 조금 꺼림찍하지 않았었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엽기적인 그녀의 촬영 기간이 상당히 길었던 듯, 2016년 9월 30일 주원 모습>


특히, 주원의 열애 상대가 가수인데다 보아라는 사실은 정말 큰 충격이긴 했습니다.

"어? 주원이 보아와????"라며 말이죠.


주원 나이는 31살(1987년 생입니다.)

가수 보아 나이는 32살(1986년 생입니다.)


<보아와 열애 발목이 잡혔던 주원 인스타그램>


벌써 주원과 보아 두 사람다 30살을 넘겼다는 사실이 놀랍긴 한데, 주원보다는 보아가 한살 더 많다는 사실도, 왠지 달리 보였습니다. 보아가 워낙 일찍 연예계에 데뷔한 후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세계적인 가수로 성장하다보니, 굉장히 성숙미가 느껴지곤 했는데, 32살이었습니다.



주원과 보아의 열애에 대해서 잠시 언급해보자면,

언론에 열애사실이 터졌던 때가 이미 보아와 주원이 사귀기 시작한지 육개월째 였다고 합니다.

주원은 뮤지컬을 통해서 데뷔하면서 노래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었다고, 하고...또 여자친구인 보아는 연기자가 되고 싶은 꿈이 있었다고 하니...(디스패치에 의하면~)



연예인들이나 스포츠 선수들이나 이런 저런 모임이 많은 것이 사실이죠. 역시 주원과 보아 두사람도 이런 지인들의 모임에 동참했다가 얼굴을 익혔고, 대화를 나누다 호감을 갖고 연애까지 하게 되었답니다.




특히, 주원은 운동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보아와 취미도 같았을 뿐 더러 무엇보다 같은 종교를 믿는 힘이 크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주원은 한때,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혹시 주원이 원래부터 보아같은 차분한 스타일을 좋아했나? 라는 생각을 해봤었는데, 주원 이상형은 바로 "에이핑크 박초롱"!!!


<에이핑크 박초롱>


사진은 아래에 첨부하겠으나, 은근 주원 여자친구인 보아와 닮았습니다. 특별히 튀지는 않지만 두고 보면 참한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주원 고등학교 졸업사진>


예쁜 연예인을 많이 봐서 주원의 눈도 그정도로 높지 않을까? 싶은데, 어쨌든 주원의 이상형은 박초롱이었습니다.


<주원 프로필>


# 배우 주원 프로필

주원 나이 31살, 키는 185cm로 정말 큽니다. 배우 김태희와 출연했던 "용팔이"에서는 키가 크지 않은 김태희와 크게 차이를 못 느꼈는데, 185!! 였습니다.




<각시탈 주원>

<주원 비율, 몸매>

주원 본명 문준원! 주원은 원래 예명이라고 하며 절실한 기독교 신자라는 사실은 이 예명의 뜻으로 알수 있습니다. 주원 뜻이 바로 "주님이 원한다"이기 때문이죠.


주원은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배우 주원을 처음으로 기억하게 만든 작품은 바로 "김탁구" 주인공 김탁구 보다 더 잘나가는 배우로 성장한 것이 바로 주원이죠.


<주원 여자친구 보아>


주원 학력은 계원예고 졸업 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를 졸업했고, 이후 건대 대학원 방송통신융합학 석사과정을 거친, 공부와 자기 발전에 무척 노력한 흔적이 보이는 배우입니다.

배우에 대한 꿈은 주원이 이미 고등학교 시절,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입학한 이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주원과 보아 골프장 하탄강 골프장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이 증언이 있었다는>


한편, 주원과 여자친구인 보아는 함께 골프를 즐기다가, 각자 찍은 사진이 동시에 SNS에 올라오면서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발목이 잡혔습니다. 정말 대단하죠???

아무도 없는 곳에서, 둘만이 은밀하게 대화할 수 있는 곳, 골프장~ 주원과 보아가 그러했네요.



아직은 주원도 보아도 결혼을 서두를 나이는 아닌 듯 싶어, 앞으로 오래 사귀게 된다면 모를까? 결혼전에 헤어질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오랜만에 10시에 시작하는 월하드라마에서 주원을 보게 되네요. 주원이 출연할 사극 "엽기적인 그녀" 상당히 기대됩니다.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민구 국방부장관 할아버지&사드  (0) 2017.05.31
홍상기 김연자 매니저!  (0) 2017.05.30
백원우 의원 과거!  (0) 2017.05.26
차유람♥이지성 작가  (0) 2017.05.24
박근혜 올림머리!!  (0) 2017.05.23

+ Recent posts